歌曲 (나는 네가 좋아

클래식, 팦,가곡

歌曲 (나는 네가 좋아

행복 블로그 2013. 11. 14. 09:47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나는 네가 좋아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 - 백향 김찬순 -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생각만 해도 어느 사이

    옆에 앉아

    네 생각을 알려주는 것 같아

     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보이지 않아도

    네 마음을 그렇게 알 수 있어서

     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네 생각만 하면 고달픈 마음도

    씻은듯 사라지니까

     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내 눈에 보이는 신비로운 보화가

    하나씩 열리는 아름다움을

    너에게 말해 줄 수 있어서

     

    이 넓은 세상

    네가 어느 곳에 있는지

    보이지 않아도 너와 함께

    숨 쉬고 있음을 감사 할래 ~

     

     ***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보이지 않아도

     

    나는 네가 참 좋아

    내 눈에 보이는 신비로운 보화가

    하나씩 열리는 아름다움을

    너에게 말해 줄 수 있어서

     

    이 넓은 세상

    네가 어느 곳에 있는지

    보이지 않아도 너와 함께

    숨 쉬고 있음을 감사 할래.